아이폰으로 일정관리 하기

2010. 1. 19. 10:03프로그래머 이야기/iPhone


아이폰의 기본 일정관리가 원낙에 병맛이라서 일정 관리를 찾았더랬습니다.

Awesome Note 좋네요.

일정이나 할일등을 정리해 놓기도 괜찮고 디자인도 이뿌고 참 사용자 입장에서 생각을 많이 한 프로그램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약속 목록, 이번주 할일, 이번달 할일, 올해 목표등등 내가 원하는 항목별로 카테고리 만들어서 메모 해 놓고 완료한 일정은 완료라고 위에 적어놓으면 내가 한일에 대해서 보기도 편하게 정리도 되고 3.99$라는 돈이 전혀 아깝지 않네요.

그래도 좀 아쉬운게 디테일한 스케줄 관리는 좀 무리가 있어 찾아보던 중 Pocket informant가 눈에 띄네요.

제가 원하는 달력에서 한눈에 일정이 파악되는 기능도 있고 그런데 어라~ 어디서 많이 본듯한 예전에 Dell Axim X51V에 설치해서 사용했던 일정 관리 프로그램이네요.

그때 사용하다가 좀 불편한 기능이 있어 MyAgendaplus 구입해서 사용했었는데 어떤 기능이 불편했었는지 생각이 나지 않네요. -_-a

예전에 Palm에서 사용하던 Month planer정도가 가볍고 기능도 딱이란 생각이 들어 계속 찾아보던 중 많은분들이 Saisuke를 추천하네요.

예전에 한번 실패한 경험때문에 많이 망설여지지만 Pocket informant 유료 결재(12.99$ 테스트 해보기에는 비싸네요 -_-;;)해서 다시 도전해 보던가 Saisuke를 구입해서 사용해 봐야겠습니다.

일정관리로는 Awesome Note + Saisuke가 환상으로 조합일거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머 결론은 일단 Saisuke 한번 설치해봐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