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류공원에서 하진이와의 데이트 ^^

2014. 10. 13. 10:37추억 한장/2014년



2014년 10월 9일 대구 두류공원에서..




지난주 한글날 두류공원 야외음악당에서 관현악단의 밤이라는 공연을 했는데 그 유리가 배우고 있는 합창 애들이 한파트에 꼽사리껴서 같이 공연을 하게 되었다.


공연이 6시부터였지만 3시부터 리허설 등 공연 준비를 해야한다고해서 2시 좀 넘은 시간에 도착 엄마는 유리를 따라다니고 어차피 아빠들은 대기실에도 못들어간다고 해서 하루종일 하진이 돌보미하면서 오랜만에 하진이 사진만 주구장창 찍었다.


두류공원은 대구 중심에 있는 산과 호수를 끼고 있는 제법 큰 공원이다.


봄에는 벚꽃도 흐드러지게 피어 있고 여름에는 아이들과 같이 놀면서 간단하게 치맥을 즐길 수 있는 넓은 잔디밭과 가을에는 단풍이 참 예쁘게 물드는 곳이다.


하지만 주말이되면 바로옆에 놀이동산인 이월드도 있고 공원에 데이트 혹은 피크닉(?) 나오는 사람들이 많다보니 사람들도 너무 많고 주차가 힘들어 잘 안가게 되는데 역시나 연인끼리 데이트하기도 애들과 함께 놀면서 사진찍기도 참 좋은곳이다.


가을 색을 NAP'S님이 가르쳐주신 방법으로 잘 담아보고 싶었는데 ㅎㅎ 서투르게 캘빈값 조절하면서 찍으려고하면 사라지는 하진이 ㅠㅠ 그래서 좀 더 익숙해질때까지 패스했다. ^^




합창 리허설중인 유리




이제 사진을 찍으면 가을 느낌이 많이 난다.












[아~ 호빵 생각난다.]
















광곽으로 들이대고 찍는거 어렵네..초첨은 마음속에 -_-;;;




[잠시 쉬어가자]








어린이집에서 배웠다는 사진 찍는 포즈다 ㅎㅎㅎ












몰래 넘어갈려다가 딱 걸렸다. ㅎㅎ












[참 좋을때다~]




ㅋㅋㅋ












낮잠 좀 자자고 해도 기어코 안자더니 해가 지면서 하진이도 지쳐간다. ㅎㅎ

그리고 언니 공연할때 잠들어버렸다.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