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구입

2010. 1. 18. 09:19지름


드디어 아이폰 구입.

16G 검둥이 구입 생각했다가 한달에 5,000원 차이고 맥북도 흰색이라서 32G 흰둥이로 구입했습니다.

19일 맥북 발송 예정이던데 20~21일쯤 도착하면 아이폰 앱 개발 하드웨어는 갖춰지게 되었네요.

역시나 듣던데로 아이폰 기본 어플은 휑하네요.

처음 구입하고 나서 쓸만한 어플이 없다는거에 당황했다가 앱스토어에 들어가서 멋진 어플이 너무 많다는거에 또다시 당황, 미국 앱스토어에 가입하고 또 다시 당황했습니다. ㅎ

필요한 앱 몇개 구입하고 몇가지는 살펴보고 있는 중..

그런데 한가지 이상한것이 무선으로 접속할때 잠깐씩 3G로 넘어가네요.

5시간쯤 사용하고나니 3G로 1M정도 사용량이 증가해 있더군요.

무선으로 접속할때 먼저 3G로 연결하면서 무선이 있는지 체크하고 있으면 무선으로 넘어가는거같음.

그 과정에서 잠깐씩 3G로 접속하면서 과금되는게 아닐까 예상하고 있습니다.

토욜일에 구입해서 이틀밖에 만져보지 못해 아직 정확한 원인은 모르겠네요.

머 어쨌든 폰으로 지금까지 경험해보지 못한 신선한 충격?? 처음 컴퓨터를 만져봤을때의 느낌이랄까?? 아 그리고보니 컴퓨터도 애플 II였었네요.

많이 만져보고 많이 가지고 놀다가 개발도 열심히 해봐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