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모론과 진실..

2010. 3. 29. 09:03내 맘대로 낙서



정말 요즘 돌아가는걸 보면 어디까지가 진실이고 어디까지가 거짓인지를 모르겠다.

어쩌면 그들 말처럼 정말 열심히 하는데 국민들이 안 믿어주는것일 수도 있고

많은 사람들이 얘기하는것처럼 모든것이 음모일 수도 있고

아니면 두가지를 적당히 잘 섞어 사람들이 매트릭스에 갖혀 어떤게 진실인지 어떤게 거짓인지 모르게 만들려는 것일수도 있다는 생각이..정말 그렇다면 기막히게 성공하고 있네요.

세계 어느나라나 음모론은 존재합니다.

하지만 그 음모론을 가지고 탄압이나 통제, 구속등을 하는 나라는 공산국가를 제외하고는 존재하지 않습니다.

수 많은 사람들이 자유로운 생각위에 세워진것이 민주주의 국가인데 그 자유로운 생각을 못하게 한다면 공산국가랑 다를게 없다고 생각하네요.

음모론이나 그런건 정말 진실이 아니다면 시간이 지나면 다 지나가는 말들인데 궂이 찾아내서 조사하고 탄압하고 하니 '설마 정부가 그랬을라고' 했던 사람들도 '정말 그런거 아냐?? ', '그래서 이렇게 막을려고 하는거 아닌가?'라는 생각이 들게 만들어버리네요.

인터넷이란게 전세계가 거미줄처럼 연결 되어있는 곳인데 우리나라에서만 차단하고 통제한다고 전세계의 모든 네트워크를 통제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겁니까?

그럴 시간이 있다면 국민들이 정부를 믿고 따를 수 있도록 그리고 정말 국민들이 원하는것이 무었인지에 더 시간을 내서 귀를 기울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