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우~ 12억 인구가 네트워크로 연결되어 있네요.

2010. 3. 17. 17:27프로그래머 이야기/IT



http://blog.creation.net/440#

ㅎㅎ 재미있네요.

IE 점유율이 줄었다고 해서 IE 사용자가 많이 줄었다고 생각했는데 생각과는 반대로 오히려 사용자는 늘었네요.

인터넷 사용자층이 많아지면서 기존 사용자는 새로운 사용자는 윈도우에 기본 설치되어 있는 IE로 시작을 하고 기존에 사용하든 사용자중에 불편을 느낀 유저들이 타 브라우즈로 많이 옮겨간듯..

역시 독점(개인용 컴퓨터 OS시장) 업체의 끼워팔기의 위력은 대단하네요.

와우~ 이제는 12억 인구가 네트워크로 연결되어 있다니 대단하군요.

빅브라더가 현실이 될지도 어쩌면 진행중일지도 모르겠네요.

생각만 해도 무시무시하네요. ㅎ

모든 사람들이 네트워크에 연결되어 있다면 간접 민주주의 정치가 아닌 모든 사람들이 참여하는 직접 민주주의 정치도 가능할듯..요즘 하도 윗분들이 코미디를 많이 해서 이런 망상도 해보네요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