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itech Alto Cordless 노트북 거치대 키보드 간단 사용기

2010. 2. 22. 11:12지름


Alto Cordless 박스입니다.


구성품입니다. (급하게 찍다보니 아답타는 빼먹고 찍었네요.)


거치대와 키보드를 합쳐놓은 모습입니다.
이동시 흔들리지 않게 자석으로 고정이 되네요.


노트북을 올려놓은 모습입니다.


로지텍 이름답게 마무리까지 깔끔하게 되어있네요.

키감이야 사람마다 좋아하는 정도가 다르니 딱히 말은 못하겠지만 저는 상당히 맘에 드네요.

키보드 배치도 괜찮고 여러 편리한 Fn키가 추가 되어 있어 좋네요.

특히 계산기 바로가기 키와 큼지막한 Delete키가 상당히 맘에 듭니다.

노트북 사용하면서 항상 아래를 바라보면서 아무리 자세를 곧게 할려고 해도 조금은 구부정하게 되는데 거치대에 올리고 나서는 허리가 곧게 펴지니 상당히 오랫동안 사용해도 피로감이 덜하네요.

모양도 나름 괜찮아서 인테리어나 공간 활용도도 높은거 같습니다.

조금 아쉬운점은 거치대가 플라스틱으로 되어 있어 조금 불안해 보이는것과 노트북을 닫았다가 열때 보통 노트북 앞에 노트북 걸쇠 버튼이 있기때문에 좀 불편합니다.(그래서 노트북을 안 닫게 되네요.)

가격대는 조금 높지만 충분히 그 값어치는 하는거같고 주변 사람한테 추천할만한 제품인거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