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우~ 로또 당첨 축하드립니다 ^^

2010. 1. 21. 15:03프로그래머 이야기/그냥..생각..


http://protein7.egloos.com/2548101

ㅎㅎ 축하드립니다.

이글루스 IT 테마 블로그질 하다가 사진속에 어라 많이 본 프로그램인데 싶어서 클릭해봤더니 ㅎㅎ 제가 만든 프로그램(카테고리에 있는 로또 추첨기 대박)이네요 ^^

당첨되신분보다 기분은 제가 더 좋네요. ㅎ

주변에 프로그램 돌려서 지인한분도 4등 당첨되셨다고 하시고 저번에 또 어떤분도 3등 당첨됐다고 고맙다고 그러시던데..나는 돌려봐도 안되던데 -_-;; 그래서 로또는 내길이 아닌가보다 싶어 프로그램만 열심히 할 생각입니다.

작년초에 만들어서 올려놓으면서 공개용 프로그램 최소한 분기별로 하나씩은 만들어서 올리자는 맘이었는데 개인적으로 진행하던 일이 수금도 안되고 급하게 들어간 회사가 갑자기 부도까지 -_-;; 지금은 그래도 많이 안정이 되었지만 참 많은 일이 있었던 2009년이었습니다.

요즘은 아이폰에 빠져 허우적거리고 있네요. ㅋ

열심히 해서 아이폰용 앱 빨리 만들어야 되는데 적응이 안되네요.

다음달이면 똥순이도 태어나고 목표로는 1분기내에 앱 하나 만들어서 올려야되는데 열심히 해야겠습니다.

기분 좋은 일이 많은 2010년 씨익 기분좋게 웃어봅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