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리랑 이월드에서 둘만의 데이트

2015. 6. 9. 13:01추억 한장/2015년

 

 

 

2015년 5월 31일 이월드에서..

 

 

5월 마지막날 하진이는 좀 아파서 엄마랑 쉬라고 유리를 데리고 이월드에 다녀왔었다.

 

아직 5월인데도 머가 이리도 더운지..

 

그냥 유리 따라다니기만 했는데도 땀이 막..그냥 막..그래도 애들은 잘 뛰어다니면서 노는걸 보니 신기하다. ㅎㅎ

 

 

더운데 에스컬레이트 타고 올라가지니까 굳이 계단으로 올라간다.

 

 

 

브이~브이~

 

 

 

또다시 브이~브이~

 

 

 

큰일이다..예전에는 카메라 들이대면 얼굴 가리고 도망다니더니 이제는 아빠 여기서 찍어줘 하면서 브이~^^)y를 자꾸한다.

사진 찍기 좋아해서 좋기는한데..내가 찍고 싶은 사진은 자연스럽게 놀면서 얼굴도 잘 나오고 표정도 자연스러운..머 그런거였는데 ㅎㅎ

머 어쨌든 이제는 도망안다니고 사진 찍어달라고하니 좋긴하네..ㅎㅎ

 

 

 

오렌지가 다 떨어져 레몬쥬스 사줬더니 맛없어 한다.

내가 먹어도 맛없더라는..-_-;;;

 

 

 

회전목마도 타고..

 

 

 

다른 놀이기구들도 타고..

 

 

 

이제 해가 늬엿늬엿 넘어가니 집으로 가자

 

 

 

집에 가면서도 브이~ 브이~ ^^)y

 

 

 

여기서도 브이~ 브이~

 

 

 

앗싸~ 이제 집에 가야지..

 

 

 

하진이가 생각나는지 언니랑 동생이랑 장난치면서 노는 모습을 보더니 갑자기 멈처서서 구경한다.

 

 

 

아빠 이제 여기서 사진 찍고 집에가요~ ^^)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