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보험 민영화가 되면 안되는 이유

2011. 7. 22. 15:57내 맘대로 낙서



연일 세금 인상에 물가 상승 그리고 돈되는 국가사업 민영화로 친인척 퍼다주기, 자신들의 욕심을 채우기 위한 4대강 사업 이제는 의료보험 민영화까지..

잃어버린 10년을 외치면서 정권 잡더니 진짜 10년동안 못해먹은거 5년동안 몇배는 쪽쪽 빨아가는구나..

예전에 누구 뽑을거냐고 물어본 선배가 있었는데 MB는 안 뽑는다니까 어떻게 경제가 이 모양인데 MB를 안 뽑을수가 있냐고 침을 튀기며 나를 설득시키려고 했던 선배는 만족하고 잘 살고 있을라나?

사람들이 그렇게나 욕하던 노무현 대통령때가 지금보다 훨씬 더 살기 좋았고 부자들을 위한 경제가 아닌 서민들을 위한 경제도 훨씬 더 많이 발전을 했었다.

이번 대선때 교체가 되지않고 계속 이 정권이 유지된다면 내가 갑자기 재벌이 되지 않는한 돈 없어 굶어 죽든가 아파도 병원도 못가서 아파서 죽든가 둘중 하나가 되지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