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OS 4.0 공개

2010. 4. 9. 13:04프로그래머 이야기/iPhone





아이폰 OS 4.0이 공개 되었다니 기쁘네요.

일반 버전은 여름까지 기다려야 하지만 개발자 버전으로 오늘부터 배포를 한다고 하니 퇴근후에 업데이트 해봐야겠습니다.

멀티테스킹, iBook지원, 앱의 폴더 기능 지원, 기업용 기능 등등이 추가되었다니 기대됩니다.

개발자 등록비 10만원이 처음으로 아깝지 않게 느껴지는 순간이네요. ^^

설치 후 사용해보고 달라진점을 다시 정리해봐야겠네요.

아 그리고 발표현장의 동영상도 한글로 번역되어 자막으로 나온다니 구해서 봐야겠습니다.

스티브 잡스의 프리젠테이션은 언제나 봐도 감동이니까요.

이래저래 기대가 많이 되는 하루네요.

심심하지 않고 많이 바쁜 주말이 되겠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