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에 추가 설치한 어플들..

2010. 2. 2. 11:37프로그래머 이야기/iPhone




Inpormant($12.99) - 일정 관리 프로그램, 구글 캘린더와 연동해서 사용함. 아이폰 일정 관리 프로그램 중 가장 편한거같네요.

어썸노트($3.99) - Inpormant와 병행해서 사용하면 서로의 단점을 잘 보완해주어서 편하네요. 역시 구글과 연동해서 사용중이네요.

Daum 지도(무료) - 국내 지도는 구글맵보다 편한거 같아서 구글맵과 보완해서 사용중입니다.

Google 어스(무료) - 식당이나 상가 전화번호 확인할때 편함.

TwitBird Pro($2.99) - 사용해본 트위터 앱 중에서 가장 편해서 유료로 구입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유료는 알림 기능이 있네요. ^^

iTistory(무료) - 간단하게 블로그에 글 올릴때 편할거같긴하나 불편한게 많음. 폰으로 블로그질할때는 다른 사람 블로그 글을 읽을 일이 많은데 내 블로그 위주로만 되어 있으니 좀 불편함.

Skype(무료) - 기존 통신사에서 아이폰과 같은 모바일 폰을 가장 반대한 이유가 Skype같은 어플때문이 아닐까합니다. 무선 인터넷 되는곳이면 공짜로 전세계 Skype 사용자와 무료로 통화가 가능함.

Battery LED!(무료) - 무료버전은 광고가 나옴. 각 사용별로 베터리 시간을 표시해줌.

Big Day($0.99) - 기념일등을 카운터해 주는 앱. 사진과 함께 기념일을 표시해 주니까 생각보다 보기도 좋고 좋은거 같네요.



Carmera Plus Pro($1.99) - 아이폰의 기본 카메라는 좀 사용하기 힘들죠. 줌, 편집등의 기능이 추가되어 있습니다.

G700($0.99) - 진짜 카메라같은 화면으로 사진을 찍고 편집까지 할 수 있습니다.

MoreBeaute(무료) - 일명 뽀샤시 카메라입니다. 사진을 찍고 혹은 저장되어 있는 사진을 불러와 뽀샤시하게 편집해줍니다.

MoreLomo(무료) -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로모 효과를 줍니다.

MoreMono(무료) - 사진을 붉은색을 두드러지게 그외의 색은 흑백으로 제가 가장 좋아라하는 효과입니다.

Polarize(모료) - 폴라로이드 사진과 같은 효과를 주네요.

MoreNoel(무료) - 화면을 화사하게(?) 바꿔줍니다.

TuzkiSnap(무료) - 사진에 액자, 캐릭터등을 추가하여 스티커 사진과 같이 바꿔줍니다.

Format126(무료) - 토이 카메라 효과를 주는데 아직 많이 사용해보지 않아서 -_-;;

A sunset(무료) - 노을이 지는듯한 풍경으로 만들어주네요.

Gorillacam(무료) - 셀프 카메라를 찍을 수 없는 구조인 아이폰을 셀프 카메라가 가능하도록 타이머등 여러 기능이 지원되네요.



Unblock eFree(무료) - 예전에 주차 관리 유명한 게임을 블록으로 바꿨네요.

Blue Block(무료) - 매나 블록 게임이지만 좀 더 많은 판수와 단계별로 나눠놨네요.

TwoBlock(무료) - 위에 2개의 블록 게임은 하나의 블록을 빼는거지만 이 게임은 2개의 블록을 빼야됩니다.

Spinln Lite(무료) - 아이폰을 이리저리 움직여 돌을 빼내야 됩니다. 재미 있지만 아쉽게 Lite버전에서는 7판밖에 지원하지 않네요.

Jungle Crash(무료) - 폭탄을 이용 장애물을 없애고 무사히 착륙하는 게임입니다.

Rubies(무료) - 소코반과 같이 보석을 밀어 빠져나가는 게임입니다.

SudokuBombo(무료) - 일정한 시간안에(시간이 지나면 폭탄이 터져요 -_-;;) 풀어야하는 스도쿠 게임입니다.

Zen(무료) - 4군데 지점을 일정한 클릭 수만큼 클릭해서 공을 밀어서 구멍에 집어 넣는건데 흠..말로 설명하기가 좀..타이밍 게임입니다.

Battle Bears(무료) - 유료 게임인데 무료 행사기간에 받았습니다. 테디베어를 물리치는 슈팅게임입니다.

Paper Toss(무료) - 바람의 영향을 이용해서 종이를 휴지통에 던져 넣는 게임입니다.

Traffic Rush(무료) - 신호등이 없는 사거리에 차들을 사고가 안나게 조절하는 게임입니다.

BubbleWarp(무료) - 일명 뽁뽁이를 일정 시간안에 얼마나 많이 터트리는가 하는 게임입니다.



네이버 웹툰(무료) - 아이폰으로 네이버 웹툰을 볼 수 있네요.

newscast(무료) - 네이버에서 스크랩한 뉴스를 볼 수 있습니다.

MBCRadio(무료) - MBC 라디오를 아이폰에서 들을 수 있습니다.

Time Mobile(무료) - Time 잡지를 아이폰에서 볼 수 있습니다.

Daum TV팟(무료) - 다음에서 제공하는 동영상을 아이폰으로 보는 프로그램입니다.

아프리카(무료) - 실시간 방송인 아프리카를 아이폰에서 보는 프로그램입니다.

오마이세프(무료) - 음식 만드는 방법이나 레시피등을 네이버에서 제공하네요.



Advanced English(무료) - 유료 어플을 무료 행사 기간에 받았습니다.영영 사전입니다.

Book&Dic 세계문학(무료) - 유명한 동화책을 영문으로 제공하네요. 모르는 단어는 클릭하면 바로 사전으로 해석도 해줍니다.

북앤딕오바마($1.99) - 행사기간에 할인받아 구입했습니다. 미국 오바마 대통령의 지금까지의 연설을 글과 MP3로 제공합니다. 동영상은 유튜브에서 다운받아서 볼 수 있도록 되어 있네요. 역시나 모르는 단어는 클릭하면 사전에서 바로 해석해 주네요.

Classics(무료) - 여러 유명한 고전의 영문 이북입니다.

101 Classice(무료) - 유명한 고전의 영문 이북입니다.

ShakesPeare(무료) - 세익스피어의 여러 작품에 대한 영문 이북입니다.

Holmes(무료) - 홈즈 작품에 대한 영문 이북입니다.

BizClassic(무료) - 영문 이북입니다.



쇼멤버십카드 - 카드 복잡하게 KTF 멤버십 카드 들고 다니지 말고 아이폰에 넣고 다니세요.



간단하게나마 아이폰을 이용하면서 설치한 어플들입니다.

 이 어플들은 유료라도 돈이 아깝지 않은 추천 어플입니다.

아이폰의 앱스토어라는 바다에서 보석같은 어플들 많이 찾아서 유용하게 활용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