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메라 가방 Lowepro Nova 180 AW 구입

2014. 5. 6. 22:24지름




NEX-6, SEL50F18, SEL35F18, ND8 필터 그리고 얼마전에 구입한 보조배터리 1개와 충전기 그리고 간단한 청소도구 요렇게가 내가 가지고 있는 카메라와 관련된 장비 일체다.


애들 데리고 밖에 나갈때는 렌즈 하나는 장착하고 ND 필터와 렌즈 하나는 점퍼 주머니에 넣고 나갔는데 이제 여름이다보니 주머니에 넣을수도 없고 주머니에 렌즈 넣고 다니니 위험하기도 하고 렌즈 교환할때 많이 불편해서 적당한 크기와 적당한 가격의 카메라 가방을 찾다보니 Lowepro Nova 180 AW가 눈에 들어왔다.


로우프로 가방은 예전에도 사용해봐서 실용적이고 튼튼해서 인터넷 쇼핑몰에서 사진으로만 보고 구입했는데 역시 괜찮은 선택인거같다.


비슷한 가격대에 어설프게 가죽으로 되어 있는 제품이 많은데 충격시 가죽도 얇고 쿠션도 부실해 정작 가장 중요한 기능인 카메라 보호가 되지 않을거 같은 제품보다는 도시락가방처럼 좀 못생겼지만 실용적이고 쿠션도 제대로 되어 있는거 같다.


물건 구입할때 정답은 비싼 제품이 좋은 제품이란거다. ㅎ


하지만 우리 할아버지가 이건희 회장이 아니기때문에 가격도 적당하면서 그중에서 괜찮은 제품을 찾기를 하는거 같다.


만약 5만원 언저리의 저가 카메라 가방을 찾고 있다면 선택 고려항목에 포함해도 될만큼 괜찮은 가방인거 같다.




도시락 가방처럼 생겼지만 직접 만져보니 그렇게 못생긴거 같지는 않다.




파티션도 잘 되어 있고 포켓도 많아 실용적이다.